홈 에스테틱 열풍 이끈 뷰티 브랜드 '악스지아' 신세계면세점에 단독 입점
2023.09.05 13:47
수정 : 2023.09.05 13:47기사원문
5일 신세계면세점에 따르면 해외 관광 재개에 맞춰 브랜드 개편을 시작한 이래 지속적으로 뷰티 카테고리를 업데이트하고 신규 인기 브랜드들을 적극 입점하고 있다. 이번에 단독 입점하는 '악스지아'는 에스테틱 제품을 기반에 두고 지속적으로 최신 미용을 연구하고 새로운 성분을 개척해 온 일본의 스킨케어 브랜드다.
악스지아의 대표 제품인 아이 마스크시트 '뷰티아이즈'는 2011년 출시된 눈가 케어 라인 시리즈. 이중 '에센스 시트' 및 '에센스 시트 프리미엄'은 누계 판매량이 500만개를 돌파했다. 시트는 수분 유지력이 우수한 소재 '코튼린터'를 사용한 두께 0.3㎜의 초박형 시트를 사용했으며, 눈가의 탄력과 보습을 커버해 간편하게 에스테틱급의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악스지아의 '뷰티아이즈'는 눈가를 집중적으로 케어하여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지막의 기능을 보완하는 등 환절기 민감한 눈가 피부를 진정, 보호하는데 효과적이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국내외 면세 고객과 유커들의 방문 증가세로 더욱 많은 고객들이 매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뷰티 브랜드와 제품들을 고객들에게 빠르게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