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단계 레이어링으로 큰 일교차에도 편안하게... 아디다스 테렉스, 새 컬렉션 공개

      2023.09.12 15:49   수정 : 2023.09.12 15:49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아디다스가 일교차가 큰 가을철 날씨에도 안전하고 쾌적하게 활동할 수 있는 FW23 아웃도어 컬렉션 '테렉스 어드벤쳐 워드로브'를 내놨따. 12일 아디다스에 따르면 이번 컬렉션은 '정상이 어디든, 지금'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변덕스러운 아웃도어 환경에 맞춰 4단계로 겹쳐 입을 수 있는 레이어링 테크놀로지를 도입했다.

레이어링 테크놀로지는 베이스 레이어, 미드 레이어, 인슐레이션 레이어, 아우터 레이어 4단계 제품들을 조합해서 착용 시 최상의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이 밖에도 장거리에 특화된 하이킹화 '프리하이커2 로우 GTX'를 처음으로 로우컷 형태로 선보인다.

산에서도 러닝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트레일 러닝화 '소울스트라이드 GTX'을 함께 공개해 완벽한 아웃도어 라이프에 필요한 제품 라인업을 완성시켰다.

아디다스는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여 9월 22부터 24일에는 서대문구 안산, 9월 29일부터 10월 1일에는 청계산에서 '테렉스 써밋 어택' 팝업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존에서는 새로운 테렉스 어드벤쳐 워드로브 제품을 소비자들이 직접 렌탈 착용하고 등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착용한 제품을 경품으로 받아볼 수 있는 #인생산컷 인증샷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기념품도 증정한다.


아디다스 아웃도어 관계자는 "평소에 즐겨가던 하이킹, 트레일 러닝 환경에 맞는 다양한 아웃도어 레이어링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라며 "테렉스의 기술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소비자 접점을 앞으로도 늘려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