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자연건면 듀럼밀 투움바 파스타'로 상온 가정간편식시장 입지 굳힌다

      2023.09.15 16:04   수정 : 2023.09.15 16:04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풀무원이 건면 브랜드 '풀무원 자연건면'의 라인업을 강화하고 상온 가정간편식(HMR)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해 나간다.

풀무원식품은 '풀무원 자연건면 듀럼밀 투움바 파스타'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듀럼밀 투움바 파스타'는 이탈리아산 듀럼밀을 사용해 알덴테(Al dente) 식감의 면을 구현했으며 꾸덕한 크림소스와 잘 어울리도록 넓적한 페투치네 면으로 뽑았다.

여기에 체다치즈와 파마산치즈를 넣어 전문점에서 맛보던 부드럽고 진한 풍미의 크림소스를 분말수프로 만들어 동봉했다. 새우와 버섯, 마늘, 양파를 볶아 감칠맛을 더해 풍미를 극대화했고 매콤한 케이앤 페퍼와 크러쉬드 페퍼를 더해 마지막 한 입까지 깔끔하게 매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제품은 5분 조리로 빠르게 완성된다.
기존 건파스타면은 삶는 데 약 8분 소요되는 데 비해, 이 제품은 면을 4분만 삶고 물을 버린 후 소스만 넣어 비비면 되는 간편함이 장점이다. 또 면과 소스가 1인분씩 포장돼 있어 쉽게 조리할 수 있다.


풀무원식품 김재현 건면 프로젝트 매니저는 "전문점에서 맛보던 파스타를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파스타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전문점에서 맛보던 다양한 소스를 곁들인 파스타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