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티버스, 아크로니스와 클라우드 통합 보안 서비스 웨비나 개최

      2023.09.18 11:07   수정 : 2023.09.18 11:07기사원문

에티버스가 오는 21일 아크로니스와 함께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를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에티버스는 올해 총판 계약을 체결한 글로벌 보안 선도 기업 아크로니스와 함께 국내 기업의 사이버 보안 환경 강화에 앞장선다는 목표다.

아크로니스는 우수한 보안 기술력으로 각종 기관에서 수상한 사이버 보안 분야 글로벌 리더이다.

G2가 선정한 2023년 최고의 클라우드 데이터 보안 기업이며 CRN에서는 세계 100대 보안기업으로 인정받았다. 2003년에 설립됐고 싱가포르와 스위스에 본사를 두고 있다.

아크로니스는 사이버 보안, 데이터 보호 및 관리를 통합해 시스템과 데이터를 근본적으로 보호해 주는 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아크로니스 클라우드 통합 보안 솔루션은 필요한 만큼만 비용을 지불하는 Saas(Software as a Service)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1일 줌으로 개최될 예정인 웨비나에서는 사이버 보안 트렌드와 사례와 같은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주요 참여자가 국내 IT MSP(Managed Service Provider) 기업으로 예상되는 만큼 최근 보안 패러다임이 어떻게 변화하고 있으며 해당 환경에서 IT 서비스 기업이 새롭게 포착할 수 있는 비즈니스 기회와 노하우도 공유할 예정이다. 아크로니스 클라우드팀 장석준 이사, 리드 컨설턴트 전현근 부장과 함께 에티버스 클라우드팀 하민수 부장도 연사로 나서 최근 랜섬웨어 주요 피해 사례와 이를 방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아크로니스 통합 보안 서비스 상품과 패키지를 소개한다.
참가자 전원 혹은 일부에게 추첨을 거쳐 커피/아이스크림 쿠폰, 고속 충전기, 주유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누구나 웨비나 참석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아크로니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티버스그룹 클라우드 사업본부장 김준성 전무는 “에티버스는 국내 기업의 안전한 디지털 전환(DT)을 위해 글로벌 리딩 IT 보안 기업 제품의 총판권 확보에 힘쓰고 있다”며 "고객이 비즈니스 효율 극대화뿐 아니라 오랫동안 안정적으로 비즈니스를 지속해 나갈 수 있도록 정보 보안이 한층 강화된 업무 환경을 조성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