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트라, "이번 추석 프리미엄 '티(茶)' 선물 어때요?"
2023.09.18 14:56
수정 : 2023.09.18 14:56기사원문
SP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블렌디드 티 브랜드 ‘티트라’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향긋한 티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티트라 추석 선물세트는 고급 원료를 활용한 우수한 품질의 프리미엄 티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했다.
선물세트 3종은 △베스트 플레이버 4종(오렌지보스, 커즈마인, 프루티하동, 런마테)으로 구성된 가성비 제품 ‘마이티 넘버원 세트' △간편하게 티 타임을 즐길 수 있는 블렌딩 티 2종(런마테, 오렌지보스) & 머그컵 세트 △프리미엄 티 6종(오렌지 힐즈, 플로럴 캐모마일, 샤인 머스캣 그린티, 얼그레이 앤드, 쇼콜라티 실론, 윈터 프룻 번치) 중 취향별 선택해 완성하는 프리미엄 티 3종 세트 등이 있다.
티트라 선물세트는 파리크라상, 파스쿠찌, 잠바주스 등 SPC에서 운영중인 브랜드 매장(일부 점포 제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티트라는 이달 19일부터 25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 쇼핑하기에서 다양한 가격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3종 세트 구매 고객에게 10%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카카오 쇼핑하기에서도 최대 1만5000원의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티트라 관계자는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