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5 출시하니 이런 제품도 나와?..신기한 '서드파티' 제품

      2023.09.20 10:57   수정 : 2023.09.20 10:57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애플의 새 스마트폰 아이폰15 시리즈가 공개되면서 서드파트 브랜드들의 움직임도 바빠지기 시작했다.

이 가운데 애플의 대표 서드파티 브랜드로 알려진 '사테치(Satechi)'에서 기존 맥세이프 카드지갑의 한층 업그레이드 된 제품이 나와 눈길을 끌고 있다.

19일(현지시간) 애플 전문 매체 맥루머스(MacRumors)는 사테치에서 아이폰15 시리즈 이용자를 겨냥해 새로운 맥세이프 지갑을 출시했다고 보도했다.



해당 제품은 기존 맥세이프 지갑과 동일하게 뒷면 무선충전하는 부분에 장착된다. 해당 지갑은 기존 모델과 다르게 두 면으로 분리가 된다.
이를 통해 휴대폰을 세우는 것도 가능하다.

스탠드용으로 사용할 경우 가로 또는 세로로 부착이 가능해 이용자들 사이 인기 액세서리 중 하나인 그립톡 기능도 할 것으로 보인다.

또 카드 수납공간은 4개로 늘어나 사용성에서도 조금은 향상된 모습을 보였다.


앞서 사테치는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판매될 만큼 애플과의 활발한 교류를 보여왔다. 다만, 지금은 애플 홈페이지에서 볼 수 없으며 별도로 구매해야 하는 상황이다.


아이폰15 시리즈가 이제 막 출시를 준비하면서 이와 같은 새로운 서드파티 제품들이 줄줄이 나올 것으로 전망된다.

helpfire@fnnews.com 임우섭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