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네이션, 'COMING UP NEXT' 주인공은 크러쉬…11月 컴백

      2023.10.18 11:19   수정 : 2023.10.18 11:19기사원문
가수 크러쉬(Crush)가 정규 3집 앨범으로 컴백한다.피네이션(P NATION)은 지난 17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COMING UP NEXT'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 크러쉬의 컴백 소식을 알렸다.공개된 영상과 이미지에는 크러쉬가 직접 팬들에게 메일을 전송하는 모습과 새 앨범 발매 관련 메시지가 담겨있다.

해당 메시지에 따르면 크러쉬는 오는 11월 세 번째 정규 앨범 'wonderego'를 발매하고 팬들과 만난다.특히 크러쉬는 이번 앨범의 총 트랙 수가 '역대급'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내 더욱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이뿐만 아니라 크러쉬는 '크러쉬 아워' 연말 콘서트 개최 소식까지 전해 더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앞서 크러쉬는 지난해 9월 새 디지털 싱글 'Rush Hour(Feat. j-hope of BTS)'를 발매, 국내 음원 차트는 물론 아이튠즈 톱 송 차트를 휩쓸며 남다른 성과를 보여줬다.
또한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는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1위까지 차지하는 등 글로벌한 영향력을 입증했다.이처럼 약 1년여 만에 컴백 소식을 알린 크러쉬가 과연 어떤 음악으로 팬들을 놀라게 할지 더욱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크러쉬는 추후 공식 SNS를 통해 컴백 관련 일정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피네이션(P NATION)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