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룩스 모델에 신인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발탁

      2023.11.09 14:29   수정 : 2023.11.09 14:29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학생복 전문 브랜드 스쿨룩스가 신예 보이그룹 제로베이스원을 새로운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9일 스쿨룩스에 따르면 제로베이스원은 Mnet '보이즈 플래닛'을 통해 올해 데뷔한 9인조 아이돌 그룹이다. 스쿨룩스는 뚜렷한 개성으로 자신들의 이야기과 이 시대 청춘의 모습을 담아내는 제로베이스원의 트렌디한 음악이 학생들이 교복과 함께 건강하게 성장하는 것을 최우선 가치로 추구하는 스쿨룩스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브랜드의 새 얼굴로 선정했다.


스쿨룩스는 이번 제로베이스원 모델 선정을 시작으로 편안한 기능성과 Z세대의 유니크함을 살린 신학기 동복 출시 등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스쿨룩스의 교복은 학생복 업계 유일하게 성장기 청소년의 급격한 신체 변화에도 편안하게 교복을 입을 수 있도록 인체공학 디자인이 적용돼 착용감이 우수하다.


김율 스쿨룩스 전략실장은 "제로베이스원은 청춘의 감성과 에너지를 가장 잘 표현하는 아이돌 그룹으로 스쿨룩스를 잘 표현할 수 있는 모델"이라며 "제로베이스원과 함께한 스쿨룩스 동복 화보 공개 등 다양한 모델 활동을 통해 스쿨룩스와 최상의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