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 캐릭터 '욱동이' 팝업 스토어 성료…韓 배우 최초
2023.11.16 15:28
수정 : 2023.11.16 15:28기사원문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배우 이동욱의 공식 캐릭터 '욱동이' 팝업 스토어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16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지난 9~15일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열린 '욱동이(WOOKDONG)' 팝업 스토어 '팬시 비잉 프렌즈?(Fancy Being Friends?)'가 성료됐다고 밝혔다.
이동욱의 팝업 현장 방문 사진도 공개했다.
특히 이번 팝업 스토어는 이동욱이 배우로서 국내 최초로 캐릭터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진행해 특별한 의미를 가졌다. 다양한 MD(상품기획자)와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이벤트 등이 마련됐다. 이동욱이 직접 방문해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다.
한편 팝업 스토어에서 처음 선보인 이동욱 2024 시즌 그리팅 '애정하는 너희들을 위해 또 나를 위해 뭐 겸사겸사 이렇게 또'가 온라인에서도 출시된다. 이번 시즌 그리팅에는 이동욱이 1년 동안 틈틈이 촬영해온 폴라로이드 사진으로 구성된 캘린더와 다이어리, 스위스 여행 비하인드를 담은 포토북, 엽서 등으로 구성됐다. 스타쉽 스퀘어, 사운드웨이브를 비롯해 알라딘, 예스24, 케이타운포유, 남일뮤직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오는 30일까지 예약 판매를 한다.
☞공감언론 뉴시스myb@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