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는 연말 선물', 아울렛에서...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골든듀·로제도르 오픈
2023.11.22 14:36
수정 : 2023.11.22 14:39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신세계사이먼이 오는 24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로제도르 매장을 연다.
22일 신세계사이먼에 따르면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1층 쇼핑 스트리트에 입점하는 매장에서는 국내 대표 파인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와 20~40대 여성 타깃의 패션 주얼리 브랜드 로제도르를 동시에 선보인다. 뛰어난 품질의 파인 주얼리부터 젊은 감각의 패션 주얼리까지 한곳에서 폭넓게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오픈하는 골든듀·로제도르는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 최초로 입점하는 주얼리 브랜드로서 여성들의 쇼핑 수요를 반영한 것이다.
골든듀·로제도르 매장에서는 디어니스 반지, 아마빌레 반지, 위스테리아 목걸이 등 브랜드에서 인기 있는 다양한 주얼리 상품을 최초 정상가 대비 시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가족과 지인을 위한 연말 선물부터 결혼 예물까지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또 골든듀·로제도르는 자체적으로 다음 달 3일까지 매장 오픈 기념으로 전 품목 대상 아울렛 판매가 대비 20% 추가 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폭넓은 패션 장르와 더불어 주얼리까지 엄선한 브랜드로 즐거운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며 "연말을 앞두고 소중한 사람에게 또는 고생한 자신에게 주는 빛나는 선물을 합리적으로 장만해 보기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