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화페인트, 오늘의집 입점…구매 접근성 강화
2023.11.24 14:34
수정 : 2023.11.24 14:34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삼화페인트공업이 버킷플레이스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오늘의집'에 신규 입점했다.
24일 삼화페인트에 따르면 온라인으로 페인트를 구매하는 소비자가 지속해서 증가함에 따라 구매 접근성을 올리고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오늘의집에 입점했다. 실제 최근 1인 가구 사이에서 셀프 인테리어 콘텐츠가 유행하면서, 삼화페인트 공식 온라인몰 매출이 전년동기 대비 68% 상승했다.
삼화페인트는 오늘의집에서 건축용 수성 페인트 아이럭스 시리즈 등을 판매한다. 아이럭스는 초보자에서 전문가까지 사용 가능한 고품질 페인트로, 한국환경산업기술원등 공신력 있는 기관에서 친환경 인증을 받은 친환경 제품이다.
삼화페인트는 소규모 포인트 인테리어를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페인트, 페인팅 도구로 구성된 패키지를 오늘의집에서 단독 판매한다. 이 패키지는 아이럭스 시리즈 1L, 페인트 트레이, 롤러, 붓등 셀프 페인팅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패키지 구매시 최대 3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하다.
오늘의집 입점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제품 구입 후 포토 리뷰를 작성하는 고객 전원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삼화페인트 관계자는 "고품질 수성 페인트 아이럭스는 친환경 인증 제품으로, 냄새가 적고 작업성이 좋아 초보자도 쉽게 도장할 수 있다"며 "DIY족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welcome@fnnews.com 장유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