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락장서도 수익을"...키움증권, 미국주식옵션 세미나 개최

      2023.11.27 15:41   수정 : 2023.11.27 15:41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키움증권은 오는 28일 18시부터 20시까지 ‘미국주식 하락장에서도 수익 추구하는 미국주식옵션 알아보기’ 주제로 상품 설명 및 거래 방법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세미나는 증시 변동성이 심화됨에 따라 리스크 관리가 중요시 되고 있어, 1강에서는 미국주식옵션 거래를 통한 헷지 투자 방법 및 거래 제도를 미주미(장우석 부사장, 이항영 교수)가 설명하고, 2강에서는 영웅문G(HTS), 영웅문SG(MTS)를 통해 초보 고객들이 효과적으로 거래할 수 있는 방법을 키움증권 서주환 대리가 강의할 예정이다.

또한, 세미나 종료 후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투자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어 미국주식옵션 상품의 이해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미국주식옵션에 관심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 시 강의 자료를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오프라인 세미나 장소는 키움파이낸스 스퀘어 2층 교육장에서 진행되며, 참석한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미국주식이 답이다’란 책을 20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오프라인으로 참석이 어려운 고객들은 키움증권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 시청이 가능하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