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의 연기 아카데미 배우앤배움EnM이 제작한 쇼케이스 클래스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올해부터 퍼펙트제이 스튜디오에서 열린 쇼케이스 클래스는 배우앤배움EnM 연기 교육 커리큘럼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지난 6월 첫선을 보인 '멜로가 체질' 이후 8월 개최된 쇼케이스 클래스 '멜로가 체질2' 또한 배우앤배움EnM의 신인배우들이 대거 참여, 작품성으로 많은 관객들에 박수갈채를 받았다.
지난달 배우앤배움EnM이 제작한 '이런 엔딩'은 사랑을 아홉 가지 시선으로 바라보며 사랑의 의미에 대해 현시대에 맞게 재구성한 작품으로, 9명의 캐릭터가 각각 사랑 앞에 진솔하게 다가가는 모습을 담백하게 그려냈다.이번 작품은 임소희, 김길태, 오혜진, 박재홍, 심지환, 이혜원, 신상호, 장혜수, 최시명 배우앤배움EnM의 신인배우들이 작품의 주역 캐릭터로 변신, 사랑에 관한 색다른 시선들을 안정적으로 그려내며, 완벽한 앙상블을 이뤄냈다.특히, 연기 교육 커리큘럼으로 2달에 한 번씩 진행되고 있는 쇼케이스 클래스는 영화, 공연, 방송 등 장르 불문 다채로운 연기를 펼치고 있는 배우앤배움의 교육 강사들이 직접 연출을 맡아 작품에 새로움을 더하며, 공연 전부터 큰 관심을 모았다. 배우앤배움EnM은 앞으로도 새로운 교육 커리큘럼과 함께 지속적인 공연을 추진하여, 많은 신인 배우들이 연기 현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꾸준히 펼칠 예정이다.배우앤배움EnM 임채홍 대표는 "공연 작품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주고자 기획했다. 매 장면마다 달라지는 캐릭터들의 티키타카로 관객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했고, 모든 배우들의 열연에 큰 감동을 느낄 수 있었다.
앞으로도 배우들이 다양한 무대에 설 수 있도록 좋은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한편, 배우앤배움EnM은 '배우의 새로운 가치를 발견하고 브랜딩하는 기업'이라는 미션 아래 배우 관련 비즈니스 모델을 혁신하는 기업 BNB INDUSTRY의 자회사로 국내 최대 예체능교육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enterjin@fnnews.com 한아진 기자 사진=배우앤배움En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