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드로우 앰플, 파우더룸 픽 '클린니컬 뷰티' 수상

      2023.12.19 08:11   수정 : 2023.12.19 08:11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운영하는 기능성 클린뷰티 브랜드 비비드로우 '나이아신 어니언 올 클리어 앰플'이 파우더룸 픽(PICK) '클린니컬 뷰티' 부문 수상 제품에 선정됐다.

19일 고운세상코스메틱에 따르면 이번에 수상한 나이아신 어니언 올 클리어 앰플은 비비드로우가 지난 7월 출시한 잡티와 흔적 케어가 가능한 기능성 앰플이다.

일반 양파보다 풍부한 유효성분을 가진 적양파 껍질부터 과육까지 앰플에 통째로 담아냈다.

나이아신아마이드 5%를 함유해 숨은 잡티까지 케어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7일 만에 숨은 잡티 완화와 3일 만에 잡티 자국 등 피부 색소 침착 완화, 1회 사용으로 피부결 개선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마쳤다.


파우더룸 픽은 국내 최대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이 반기마다 뷰티 트렌드와 파우더룸 사용자 반응을 분석해 도출한 뷰티 키워드별 대표 제품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올해 하반기 트렌드를 분석한 결과, 착한 성분과 전문성을 갖춘 클린니컬 뷰티가 파우더룸 뷰티 트렌드 키워드 중 하나로 선정됐다.

비비드로우는 나이아신 어니언 올 클리어 앰플을 포함한 제품을 할인해 판매하는 '비비드로우 1주년 생일파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나이아신 어니언 올 클리어 앰플 △화이트 토마토 글루타치온 래디언스 앰플 △애플 비니거 포어 슈링키 앰플 △바오밥 하이드로겔 투 드롭 앰플 등을 원플러스원 할인가에 판매한다.


전성지 고운세상코스메틱 글로벌마케팅 팀장은 "소비자들이 자연에서 온 성분과 검증된 기능성 제품력으로 소비자 일상에 '비비드 모먼트'를 선사한다는 진심에 공감해준 덕에 이번 수상이 가능했다"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