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빕스, "올해 설 선물 토마호크 스테이크 어때요?"

      2024.01.11 13:47   수정 : 2024.01.11 13:47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는 오는 설을 맞아 프리미엄 스테이크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빕스는 지난해 추석 때 선보인 선물세트가 조기 품절되는 등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 올해 설에도 고급 부위로 구성한 스테이크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빕스 스테이크는 연말 기준 약 30초에 1개씩 판매될 정도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빕스 프리미엄 스테이크 선물세트는 총 4종으로 ‘토마호크 세트’, ‘포터하우스 세트’, ‘엘본 스테이크 세트’, ‘스테이크 세트’다. 해당 제품 모두 고객 선호도가 높은 채끝등심, 립아이, 안심 3종을 포함한다.
다양한 부위를 맛볼 수 있으며 넉넉한 양으로 명절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제격이다.

‘토마호크 세트’는 갈비살, 꽃등심, 새우살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토마호크가 메인이다.

‘포터하우스 세트’에 포함된 포터하우스는 안심과 등심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스테이크다.

‘엘본 스테이크 세트’는 L자 모양으로 뼈를 정형해 등심의 고소한 풍미가 살아있는 엘본 스테이크를 포함한다.

연휴 기간 동안 홈파티를 즐기거나 여행·캠핑을 떠나는 트렌드를 반영해 간편식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바비큐 폭립 세트’는 빕스 시그니처 메뉴인 오리지널 폭립 3개로 구성한 제품으로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빕스 설 선물세트는 전국 빕스 매장과 CJ푸드빌 외식브랜드 통합 주문앱 ‘셰프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빕스 홈페이지 및 셰프고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