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년기 여성 건강·이너뷰티 한번에 케어

      2024.01.21 18:49   수정 : 2024.01.21 18:49기사원문
설 명절을 앞두고 사랑하는 가족에게 건강을 선물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설 선물은 정성이 담긴 것은 기본이고 건강관리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지는 시기인 만큼 가족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어머니와 아내 등 여성의 갱년기 건강관리까지 고려해야 한다. 최근 여성들은 활발한 사회활동과 취미생활을 즐기며 갱년기를 당당하고 멋진 내 인생의 전성기처럼 여기고 있다.

KGC인삼공사는 21일 이처럼 적극적이고 자기주도적으로 갱년기 건강관리를 하며 멋지게 자신의 라이프를 지속해 나가는 여성들의 앞날을 응원할 수 있는 선물을 제안했다.

최근 새롭게 리뉴얼한 KGC인삼공사의 정관장 화애락은 내가 사랑하는 나다움을 위한 여성건강 전문브랜드로 여성들의 건강 고민에 맞춰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재편했다.


정관장 화애락 브랜드의 대표제품은 '화애락 터닝미'다. '화애락 터닝미'는 브랜드 '화애락'의 대표제품인 '화애락진'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원료와 세련된 디자인을 앞세워 인생의 터닝포인트에서 누구보다 '나' 자신의 성장과 행복을 위해 살아가는 여성의 '나다움'이라는 컨셉을 전달한다.

'화애락 터닝미'는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여성건강뿐만 아니라 항산화, 혈행개선, 기억력 개선, 피로개선, 면역력 증진까지 6가지 기능성을 인정받은 6년근 홍삼으로 만든 갱년기 여성케어 전용 제품이다. 여기에 갱년기 여성들의 건강 관심사에 맞춰 콜라겐, 비타민C, 비오틴, 건조효모(글루타치온), 세븐베리 농축액, 석류, 녹용 등 항산화 및 이너뷰티에 특화된 부원료를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 출시된 '화애락 뷰티부스터' 역시 홍삼으로 갱년기 여성건강을 케어하고 뿐만 아니라 히알루론산이 들어있어 수분, 자외선 케어까지 가능한 복합기능 제품이다. 비오틴, 비타민B1, C, B6와, 셀렌 등도 함께 주원료로 함유되어있어 하루 한 번, 정제와 액상 앰플로 갱년기와 이너뷰티 모두를 관리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제품이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설을 맞아 '힘 내라는 말 대신 정관장' 프로모션을 다음달 12일까지 진행한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