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정보대, 산학협력사업 성과공유회 개최

      2024.02.01 19:52   수정 : 2024.02.01 19:52기사원문
경남정보대학교가 주요 국가사업을 수행한 결과를 선보이는 성과 공유행사를 잇따라 개최했다.

경남정보대는 1월 30~31일 경북 경주 힐튼호텔에서 지역산업체 관계자와 교직원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 LINC3.0사업·ICC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경남정보대가 사업 참여기업과 함께 창출해낸 성과를 공유하고 상호 교류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성과전시회에 이어 사업 참여 우수기업에 대한 산학협력 우수 유공자 시상식을 하고 산학공동기술개발과제 참여기업 기술이전식, 기업협업센터(ICC)·산·학·연 연계교육과정 교수법 우수성과 사례 발표 등이 이어졌다.

앞서 같은 장소에서 '2023 창업교육혁신선도대학(SCOUT)사업 역량강화·성과공유 워크샵'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교육부에서 주관하는 경남정보대학교의 SCOUT사업 프로그램 운영을 통한 우수 성과를 발표하고 공유했다. 또 SCOUT사업 관련 교직원과 학생을 대상으로 역량강화를 위한 전문 교육(특강)이 진행되는 등 다양한 행사로 구성됐다.


임준우 산학협력단장은 "경남정보대와 지역 기업체들이 다양한 국가사업을 통해 지난 한 해 동안 도출해 낸 우수한 성과를 공유하고 상호 교류할 수 있었던 아주 뜻깊은 자리"라며 "앞으로도 산업체들과 함께 다양한 협력을 이어나가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산학협력의 좋은 모델로 남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노주섭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