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이강인 경기 파리 직관 기회 다시 한번!

      2024.02.07 11:29   수정 : 2024.02.07 11:29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파리바게뜨는 이강인 선수가 소속된 프랑스 축구팀 ‘파리 생제르맹’의 경기를 현지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는 VIP 관람 투어 패키지 이벤트를 다시 한번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 진행한 파리 생제르맹 경기 직관 투어 티켓 이벤트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마련된 이벤트로, ‘파리 생제르맹’ 팬들을 비롯해 국내외 축구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파리 현지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VIP 티켓과 항공, 호텔 등이 포함된 여행 패키지부터 선수들의 친필 사인이 새겨진 유니폼 등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됐다.



행사는 오는 2월 29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두 가지이다. ‘파리바게뜨 앱’ 또는 ‘해피오더 앱’을 통해 파리 생제르맹 축구공 케이크 등 파리 생제르맹 협업 제품을 3만 원 이상 구매하거나,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3만 원 이상 결제하면 응모에 참여할 수 있다.
제품 구매 후 파리바게뜨 앱을 통해 영수증의 응모 번호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만 19세 이상의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파리바게뜨는 추첨을 통해 △1등(2명)에게 파리 현지에서 직접 파리 생제르맹의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VIP 티켓과 경기장 투어권 및 항공권, 호텔 숙박권 등이 포함된 500만 원 상당의 여행패키지 △2등(4명)에게 이강인, 킬리안 음바페, 우스만 뎀벨레, 마르퀴뇨스, 랑달 콜로 무아니, 밀란 슈크리니아르, 아치라프 하키미 등 파리 생제르맹 선수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유니폼(랜덤 발송) △3등(20명)에게 파리 생제르맹 공식 유니폼 △4등(50명)에게 파리 생제르맹 공식 스카프 등 ‘파리 생제르맹’ 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다.

파리바게뜨는 지난해 ‘파리 생제르맹’과 스폰서십 체결 후, 파리 생제르맹 경기 직관 투어 티켓 이벤트 등 축구 팬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고객분들께 특별한 혜택을 전하고자, 파리 생제르맹 경기 직관 티켓 이벤트를 다시 한 번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파리 생제르맹과 협업한 제품 출시부터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