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스 크루 '레이디바운스'가 입으니 속옷도 패션

      2024.02.15 13:44   수정 : 2024.02.15 13:44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휠라 언더웨어가 여성 스트리트 댄스 크루 '레이디바운스'와 함께 언더웨어를 활용한 믹스 매치 트렌드를 제시했다.

15일 휠라코리아에 따르면 언더웨어 브랜드 휠라 언더웨어는 인기 댄스 크루 레이디바운스와 함께 자기 분야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살아가는 이들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휠라 언더웨어는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레이디바운스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화보 속 레이디바운스 멤버들은 새롭게 출시된 '아웃핏 휠라 벨로 브라탑&드로즈 v2' 컬렉션에 로우라이즈 팬츠, 빈티지한 워싱 크롭 자켓, 글로시 미니스커트 등 트렌디한 아이템을 매치해 힙한 언더웨어 패션을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에 맞춰 출시한 '아웃핏 휠라 벨로 브라탑&드로즈 v2' 컬렉션은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휠라 벨로 브라탑&드로즈' 컬렉션의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힙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에 기능성, 착용감까지 강화됐다.
부드러운 터치감의 텐셀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아이스 그레이, 라이트 브라운 등 SS 시즌에 착용하기 좋은 신규 색상도 추가했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열정적이고 자기 관리를 놓치지 않는 여성들을 응원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