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기식협회 '건강기능식품 트렌드 세미나' 다음달 8일 개최

      2024.02.16 09:57   수정 : 2024.02.16 09:57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가 다음달 8일 ‘2024 건강기능식품 트렌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건강기능식품의 주요 유통·마케팅 트렌드 및 시장전망에 관한 전문가의 발표를 통해 회원사의 마케팅 전략 수립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행사는 양재에 위치한 aT센터 그랜드홀에서 개최되며, 오후 1시부터 약 4시간가량 진행된다.

참석 대상자는 협회 회원사 임직원 250여 명이다.
비회원사의 경우 유료 신청 가능하다.


연사로는 마케팅 전문가들을 비롯해 데이터를 분석해 시장의 흐름을 읽는 시장조사 기업의 전문가들이 참여하며,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한 틱톡 활용 방안 및 성공 사례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시장동향 △검색 데이터에서 발견한 건강기능식품 소비자 인텐트 인사이트 △2023년 건강기능식품 시장 결산 및 2024년 시장 전망 등에 관해 발표할 예정이다.


건기식협회 관계자는 “건강기능식품 산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서는 주요 정책 및 시장 동향을 정확하게 분석하고, 이를 기반으로 트렌드에 맞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필수적이다”면서 “협회는 앞으로도 업계의 발전을 위해 실용적이고 전문적인 지식이 공유될 수 있도록 필요한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aber@fnnews.com 박지영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