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케이골프, 올해 상반기 영업 신입ㆍ경력사원 채용 진행

      2024.02.21 13:12   수정 : 2024.02.22 10:35기사원문

㈜한케이골프가 해외 골프 회원권 영업 및 회원관리를 적극적으로 이끌어갈 TGS(Total Golf Solver) 신입ㆍ경력사원 채용을 실시한다. 근무 장소는 경기도 안양시 ㈜한케이골프 본사이며 채용 담당 부서인 인재개발본부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전문성 있는 골프 전문가를 육성해 해외 골프 회원권 시장의 저변을 넓히고 기업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하는 취지로 진행되는 이번 채용은 합격자를 대상으로 최초 2개월간 정착지원금을 경력에 따라 지원할 뿐 아니라 ▲업계 최고 수준 인센티브 제공 ▲골프 라운드 지원 ▲별도의 시상 제도 등을 통해 영업 업무를 희망하는 지원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되며 계약형태는 보상체계에 따라서 인센티브제와 월급제로 나뉜다. 최종 합격자는 수습기간을 거치며, 보상체계는 추후 본인의 희망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이번 채용을 총괄하는 ㈜한케이골프 인재개발본부 박영호 상무는 “이번 채용에는 신입사원 뿐만 아니라 영업에 경험이 있는 경력직을 함께 채용할 예정”이라며 “특히 금융권 등 높은 영업력을 필요로 하는 업계 출신의 경력자, 특히 경력이 단절되었거나 지금은 은퇴했지만 다시 한번 영업이라는 무대에서 본인의 역량을 펼치고 싶은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케이골프는 2005년에 설립해 올해 19주년을 맞이한 해외 골프 회원권 전문 기업으로, 20년간 일본, 중국, 동남아 지역 해외 골프 회원권 기획ㆍ판매 및 46,000명 이상에 달하는 회원 관리를 하고 있다. 또한 2022년 일본 오카야마현 소재 치구사 골프장을 인수해 직접 운영하고 있다.


채용 관련 자격 요건 및 전형 방법에 대한 상세 내용은 ㈜한케이골프 홈페이지 및 채용 포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