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고운세상코스메틱, 첫 색조 화장품 '힐어스' 공개
2024.02.22 15:52
수정 : 2024.02.22 15:52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고운세상코스메틱이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Heal us)'를 선보이며 색조 화장품 시장에 처음 진출했다.
22일 고운세상코스메틱에 따르면 힐어스는 더마코스메틱(기능성화장품) 브랜드 '닥터지(Dr.G)'와 웰니스 뷰티 브랜드 '비비드로우(VIVIDRAW)' 이후 3번째로 선보이는 브랜드이자 처음 공개하는 색조 화장품 브랜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이번에 공개한 힐어스는 '숨 쉬는 아름다움(Breathing Beauty)'이라는 슬로건 아래 피부가 숨을 쉬듯 편안한 메이크업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마주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의미를 담았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힐어스 브랜드 출시와 함께 맑고 투명한 수분 글로우를 구현한 '숨결 글로우' 컬렉션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에는 피부에 발라도 답답함 없이 편안한 사용이 가능하도록 통기성 증가 테스트를 마친 '숨결 텍스처'를 적용했다. 또한 고운세상코스메틱 피부과학연구소에서 독자 개발한 성분이자 항스트레스를 위한 '홀리바질'을 함유했다.
숨결 글로우 컬렉션은 △에센스 성분을 70% 함유해 피부 투명도와 광채, 밀착력을 24시간 지속시켜주는 '숨결 쿠션 글로우' △피부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은은하게 빛나는 투명 글로우 피부를 연출하는 '숨결 파운데이션 글로우' △커스터마이징 멀티 팔레트 '숨결 컨실러 팔레트' 등 3종으로 구성했다. 이 중 숨결 쿠션 글로우는 구독자 62만명을 보유한 유튜버 '디어제리'와 공동 기획했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 "'건강한 피부로 누구나 고운세상'이라는 기업 슬로건에 발맞춰 복잡한 일상에서 벗어나 메이크업을 하는 동안 본연의 아름다움을 마주할 수 있는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를 기획했다"며 "많은 이들이 힐어스 브랜드 첫 제품군인 숨결 글로우 라인을 통해 피부와 함께 내면까지 힐링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