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 ‘별이되어라2' OST, 세븐틴 호시가 부른다

      2024.03.04 14:12   수정 : 2024.03.04 14:12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하이브IM은 신작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세븐틴의 호시가 참여한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OST)을 발매한다고 4일 밝혔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플레니스 대륙의 어둠 속에서 펼쳐지는 2D 액션 MORPG로, 압제와 어둠에 맞서는 저항의 이야기를 주제로 삼고 있다. 특히,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강렬한 스토리와 매혹적인 아트워크를 통해 다채로운 재미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오후 6시 발매되는 'Goddess of Despair'는 하이브IM과 하이브의 첫 협업이다. 세븐틴의 호시가 보컬을 맡았고, 유명 게임 작곡가 '시이나 고'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했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주제를 반영한 곡으로, 절망의 현실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나아가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웅장한 락케스트라로 구성된 이번 곡은 호시의 감미로운 보컬과 목관 악기로 동화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더한다.

하이브IM은 '호시'와의 협업을 기념해 녹음한 과정을 담은 메이킹 필름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높은 음역대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호시의 음악적 역량과 표현력을 보여준다.


하이브IM측은 "영상 속에서 호시는 이번 곡에 참여한 소감 및 유쾌하고 즐거운 모습을 선보여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