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알찬 푸드 콘텐츠 담은 뉴스레터 '메일 한 끼' 서비스 시작

      2024.03.29 13:49   수정 : 2024.03.29 13:49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오뚜기가 푸드 뉴스레터 '메일 한 끼'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메일 한 끼'는 한 끼를 먹어도 제대로 알고 먹고 싶은, 음식에 진심인 사람들을 위한 '지식 코스요리'를 표방하는 뉴스레터다. 애피타이저부터 메인 디쉬, 디저트까지 이어지는 코스요리처럼 '퀴즈', '푸드 트렌드 및 레시피', '식문화 이야기 및 식생활 팁', '에세이', '오뚜기 소식' 등 다채로운 푸드 콘텐츠를 하나의 메일에 담아 전달한다.



이 뉴스레터는 지난 27일 제1호 발행을 시작으로 격주 수요일 오전 8시에 발송될 예정이다. 오뚜기 네이버 공식 블로그를 통해 구독을 신청하면 누구나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오뚜기는 뉴스레터 발행을 기념해 구독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5일까지 오뚜기 네이버 공식 블로그에서 진행되며 '메일 한 끼' 구독 신청 후 이벤트 게시물에 비밀 댓글로 이메일 주소를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다양한 오뚜기 제품들로 구성된 경품을 증정한다.


오뚜기 관계자는 "음식에 관한 흥미로운 이야기와 다양한 오뚜기 소식을 발빠르게 전달하기 위해 푸드 뉴스레터 '메일 한 끼'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며 "소비자들의 식생활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식문화 트렌드와 소비자 관심사에 부합하는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