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사전투표가 국민의힘!'…사전투표 독려 캠페인 실시

      2024.04.03 17:05   수정 : 2024.04.03 17:05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22대 총선 사전투표가 이틀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국민의힘이 사전투표 참여 독려를 위한 캠페인을 시작했다.

국민의힘은 3일 보도자료를 내고 이같은 내용을 밝혔다. 22대 총선 사전투표는 오는 5일부터 6일까지 실시하며, 투표 가능 시간은 매일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우선 캠페인은 이날부터 사전투표가 종료되는 오는 6일까지 총 4일로, 국민의힘 당원과 모든 유권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국민의힘에 따르면 캠페인 참여방법은 사전투표 전과 투표일 당일로 나뉘는데, 투표 전에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사전투표 참여를 약속하는 '약속해요, 국민의힘 사전투표!'와 사전투표를 독려하는 '함께해요, 국민의힘 사전투표!' 캠페인을 시행한다.

사전 투표일 당일에는 사전투표 인증샷을 개인 SNS에 게시하는 '승리해요, 국민의힘 사전투표!'와 '지켜요, 국민의힘 사전투표!'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은 이날 전국 254개 지역의 국회의원 후보 전원과 중앙 및 시도당 선대위 당직자 등을 비롯한 국민의힘 당원 모두에게 오는 5일 사전투표에 참여할 것을 독려했다.


국민의힘은 "하루 투표는 삼일 투표를 이길 수 없다"며 캠페인 참여를 요청했다.

theknight@fnnews.com 정경수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