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나인, 포스트그레SQL 장애·기술지원 무료 서비스 실시
2024.05.07 16:27
수정 : 2024.05.07 16:27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데이터베이스(DB) 전문기업 비트나인이 포스트그레SQL(PostgreSQL) 글로벌 통합 기술지원 서비스인 ‘PGTS’ 공식 론칭을 기념하며 파격적인 1년 무상 프로모션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PGTS 서비스 신청 기업 대상으로 PGTS 리모트(Remote) 버전에 대한 1년간 장애대응 및 기술문의 등 비트나인 포스트그레SQL 전문가의 다이렉트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매우 파격적인 이벤트다. 이벤트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비트나인 홈페이지 메인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PGTS는 모든 포스트그레SQL 제품을 대상으로 기술지원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오픈소스 커뮤니티 버전은 물론 포스트그레SQL을 기반으로 한 다른 상용 DB 제품까지도 기술지원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 서비스는 비트나인이 자체 구성한 글로벌 장애지원서비스 시스템인 테크 포탈(Tech Portal) 시스템을 통해 10분 이내 응답, 2시간 이내 현장도착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는 경쟁사 대비 가장 빠른 장애 대응 속도다. 또 전세계 언제 어디서든 24시간 365일 연중 무휴로 상시 지원 접수 및 장애 대응이 가능하다.
비트나인 관계자는 "PGTS가 가장 빠르고 체계적인 서비스라는 자신감을 보여주기 위해 진정성 있는 1년 무상 프로모션을 제공하게 됐다"며 "국내 유일 DBMS 상장사인 비트나인이 직접 기술지원을 제공하는 PGTS 서비스를 통해 안정적이고 높은 품질의 기술지원 서비스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hippo@fnnews.com 김찬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