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수진이 과감한 변신을 꾀했다.소속사 BRD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수진의 공식 SNS를 통해 새 EP 'RIZZ(리즈)'의 Wild(와일드) 버전 콘셉트 티저와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앞서 Delicate(델리케이트) 버전의 콘셉트 포토에서 트렌디한 고어&펑크 스타일과 퍼플코어 메이크업으로 화려한 무드를 뽐냈다면 이번에 공개된 Wild 버전에서는 수진 본연의 아우라를 가장 잘 살린 콘셉트로 시선을 끌어당겼다.
티저 속 수진은 울창한 수풀이 우거진 녹음에 둘러싸여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과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두 가지 분위기의 콘셉트 포토에서는 호피 패턴 원피스와 흑발의 긴 생머리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드러내거나 멋스러운 레더 스타일링으로 힙한 바이브를 뽐냈다.수진은 Temptation(템테이션) 버전의 콘셉트 티저 및 포토를 비롯해 스페셜 포토, 음감회,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및 티저 등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 공개를 예고했다. 변신을 거듭하고 있는 수진이 어떤 독보적인 음악과 퍼포먼스로 돌아올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오는 23일 발매되는 수진의 새 EP 'RIZZ'는 '상대를 끌어당기겠다'라는 의미를 담은 앨범으로, 타이틀곡 'MONA LISA(모나리자)'와 수록곡 'RIZZ ME UP(리즈 미 업)', 'Lime(라임)', '헤엄', 'DROP TOP(드롭 톱)', 'Summer Daze(서머 데이즈)'까지 6트랙을 만나볼 수 있다.
타이틀곡 'MONA LISA'는 바운스 있는 아프로비츠 리듬 위 일렉 기타와 신스 사운드가 오묘하고 신비로운 느낌을 선사하는 곡. 마치 모나리자처럼 미묘한 시선과 매력으로 상대를 사로잡는 장면을 과감하게 표현한 노랫말과 중독성 있는 사운드, 수진의 압도적인 퍼포먼스가 시너지를 이룰 계획이다.수진은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더 성숙해진 비주얼과 보컬, 퍼포먼스 역량, 다채로운 매력을 백분 발휘하며 수진만의 음악적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할 전망이다.한편 수진의 두 번째 EP 'RIZZ'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BRD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