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금융, '직장 내 스승' 감사 이벤트 진행

      2024.05.14 14:22   수정 : 2024.05.14 14:22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JB금융그룹은 오는 15일 스승의 날을 기념해 회사 내 멘토로 생각하는 고마운 선배에게 감사의 메세지와 함께 꽃다발을 선물하는 ‘직장 멘토 감사 이벤트’를 진행햇다고 14일 밝혔다.

JB금융그룹 사내 웹진 ‘아우름’을 통해 지난달 말부터 진행된 이벤트에는 JB금융지주, 전북은행, 광주은행, JB우리캐피탈, JB자산운용 등 전 계열사 직원들이 참여했다.

JB금융지주 관계자는 “평소 따뜻한 배려와 애정으로 업무에 대한 코칭 뿐만 아니라 인생 선배로서 조언도 해준 직장 내 멘토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면서 "유연한 조직 문화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소통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JB금융그룹은 그룹 계열사 임직원 간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웹진 ‘아우름’을 운영하고 있다. 계열사별 소식을 전달하고 ‘상호존중문화 캠페인’ 등 긍정적 기업문화 구축을 위한 그룹 소통의 장으로 활용 중이다.


JB금융그룹은 전북은행, 광주은행, JB우리캐피탈, JB자산운용, JB인베스트먼트를 자회사로, 프놈펜상업은행(PPCBank), JB캐피탈 미얀마, JB증권 베트남, JB프놈펜자산운용을 손자회사로 둔 종합금융그룹이다.

gogosing@fnnews.com 박소현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