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홀딱반한닭, 예비 창업자 편의 강화 위해 홈페이지 리뉴얼

      2024.05.20 09:00   수정 : 2024.05.20 09:00기사원문

치킨맥주 프랜차이즈 ‘누구나홀딱반한닭’이 예비창업자의 창업 정보 탐색의 편의를 강화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 개편했다고 밝혔다.

누구나홀딱반한닭 가맹본사 측은 엔데믹(코로나19로 인한 거리두기 해제)과 함께 누구나홀딱반한닭 가맹점 창업에 대한 관심과 가맹 문의가 증가하였으며, 홈페이지 방문자 수도 급증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예비창업자의 창업 정보 탐색의 편의성을 높이고, 홈페이지 이용자의 브랜드 정보 접근성을 제고하기 위해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번 개편을 통해 프랜차이즈 가맹점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의 경우,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서 ‘쌈닭’을 중심으로 한 자사만의 차별화된 메뉴 라인업, 매출과 수익성을 동시에 확보하는 3way 영업 구조 등 창업 경쟁력부터 창업 혜택까지 창업에 필요한 주요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누구나홀딱반한닭은 치킨창업과 술집창업이 결합된 창업 구조를 갖추고 있어 급격히 변화하는 외식시장에서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합리적인 외식창업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인기 외식메뉴 ‘치킨’을 통해 홀∙배달∙포장을 병행하며 비수기 없이 안정적인 매출 경쟁력을 확보하고, 생맥주 등 주류메뉴로 높은 수익성을 확보하는 ‘하이브리드형’ 창업 구조로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의 가맹계약이 이어지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실제로 현재 5월 중순 기준으로 24년 2분기(4월~5월중순)에만 한 달 반 만에 8개점이 신규 오픈하며 차별화된 창업 경쟁력을 증명하고 있다.


또한 지난 4월에는 공정거래위원회 정보공개서를 바탕으로 대한민국 11,295개 브랜드를 전수 조사해 상위 3%의 프랜차이즈에게만 수여하는 ‘2024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에 선정되는 쾌거를 기록했다. 누구나홀딱반한닭 측은 자사만의 특별한 ‘쌈닭’이라는 차별화된 메뉴로 발생되는 매출 경쟁력과 홀 매장을 중심으로 생맥주, 하이볼 등 다양한 주류 메뉴를 판매하며 가맹점 수익성까지 강화하는 영업방식이 인정받은 것으로 분석했다.


누구나홀딱반한닭 관계자는 “가맹본사는 예비창업자를 위한 창업상담 전용 핫라인 운영 등 외식창업을 희망하는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꼭 필요한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며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선정을 기념하여 가맹비, 로열티, 교육비, 물류보증금, 재계약비 등의 본사 수익비용 면제하고, 신규 오픈 시 오픈마케팅 비용 500만원을 지원하는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니 평소 프랜차이즈 창업에 관심이 있던 분들 누구라도 부담 없이 편하게 문의해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