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프마케팅, 스노우와 구독권 및 이용권 판매 제휴
2024.05.31 08:46
수정 : 2024.05.31 08:46기사원문
쿠프마케팅은 스노우(SNOW)와 스노우 애플리케이션 구독권 및 이용권 판매 제휴를 맺었다고 31일 밝혔다.
스노우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AI 카메라 애플리케이션(앱) ‘스노우’는 AI 솔루션을 통해 사용자의 사진을 다양한 스타일로 바꿔주는 서비스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지난해 출시한 ‘AI 프로필’은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것과 유사한 고품질의 프로필 사진을 구현, 출시 한 달 만에 이용 건수 150만 건을 돌파했다.
쿠프마케팅은 이번 제휴를 통해 VIP 구독권 1종과 AI 콘텐츠 이용권 3종 등 총 4종의 구독권 및 이용권을 판매하게 됐다. ‘VIP 1개월 구독권’은 후보정, 헤어스타일, 크리에이터 필터 등 스노우 앱의 다양한 VIP 기능을 30일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단 ‘AI 아바타’, ‘AI 프로필’ 등 일부 유료 결제 콘텐츠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AI 콘텐츠 이용권으로는 ‘AI 프로필 익스프레스’, ‘AI 미국 졸업사진 익스프레스’, ‘AI 비즈니스 프로필’ 이용권을 판매한다.
첫 판매 채널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다. 구매는 물론 가족, 친구, 지인에게 편리하게 선물할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검색창에 ‘스노우’를 검색하거나 상품권 카테고리의 ‘생활/교육/취미’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우정 쿠프마케팅 대표는 “AI 사진 콘텐츠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는 스노우와 국내외 모바일 쿠폰 시장에서 오랜 기간 유통 노하우를 축적한 당사가 만나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입점 채널을 지속 확대해 접근성을 높이고 판매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