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있는 태블릿PC로 학습하세요" 구몬학습, 애니 디바이스 확대
2024.06.05 09:21
수정 : 2024.06.05 09:21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구몬학습은 스마트구몬N 학습이 가능한 태블릿PC 설치 기종을 iOS까지 확장한다고 5일 밝혔다.
구몬 학습지에 디지털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구몬N은 태블릿PC 기반의 학습지다. 전용 태블릿PC 구매에 대한 부담을 낮추고자 고객이 기존에 보유한 기기로 학습이 가능하도록 지난해부터 애니 디바이스 정책을 실시해 왔다.
학습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이어 올 6월부터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다운로드 가능하다. 현재까지 총 89종의 태블릿PC에서 학습앱 설치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양은 구몬학습 홈페이지 혹은 상담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학습을 위한 태블릿PC 구매에 학부모들의 부담이 상당한 것으로 파악하고 기존에 갖고 있던 기기에 앱을 설치해서 학습할 수 있도록 한 점이 학부모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어 iOS 환경으로 확대했다”라며 “여기에 문제 풀이 본질을 잃지 않으며 디지털 뿐만 아니라 지면 학습도 함께 할 수 있는 점이 스마트구몬N의 가장 큰 장점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스마트구몬N은 종이 교재 학습과 디지털 전용 학습이 가능하다. 구몬학습의 장점을 살리면서 디지털 기술을 접목하여 문제 풀이 전 과정이 태블릿PC에 연동되는 것이 특징이다.
학생이 교재에 문제를 풀면 디바이스에 모든 학습 과정이 데이터로 옮겨져 기록되기 때문에 회원의 학습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banaffle@fnnews.com 윤홍집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