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정펄프㈜, 50주년 기념식 열어...”더 넓은 시장 개척” 강조

      2024.06.17 09:52   수정 : 2024.06.17 09:52기사원문

삼정펄프가 창립 50주년을 맞이해 평택공장에서 기념식을 지난 14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삼정펄프의 전성오 대표이사를 비롯해 임직원 외 다수의 우수 장기 파트너사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삼정펄프는 지난 50년간 꾸준한 성장을 이뤄내며 국내 펄프 제조 업계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해왔다.

이번 50주년 기념식에서는 삼정펄프의 역사와 성과를 되돌아봤다. 아울러 미래를 향한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는 시간을 가지며, 앞으로의 반세기도 지속적인 발전과 성장을 이뤄나가겠다는 다짐의 장이 됐다.


또한, 이번 행사는 우수 파트너사에 대한 감사의 뜻을 담은 감사패 및 포상 외에도 회사 발전에 기여한 직원들의 공로를 기리는 사내 행사들이 진행되었다. 여기에는 회사 발전에 기여한 우수 직원, 다자녀를 둔 직원에 대한 격려 및 포상금과 회사 임직원 대상 ‘삼정’ 이행 시 공모전, 브랜드 네이밍 공모전에 대한 포상과 장기 근속하며 회사 발전에 기여한 퇴직 선배에 대한 감사패와 포상 등이 포함되었다. 각 공장 소재지의 상공회의소의 축화와 많은 파트너사들의 축하 속에 전성오 대표이사와 다수의 우수 파트너사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다과와 식사를 함께하며 의미를 더했다.


전성오 삼정펄프 대표는 “우리 모두가 창조와 혁신, 도전정신으로 삼정펄프의 향후 50년을 이끌어갈 주역이 되었으면 좋겠다. 더 넓은 시장을 개척하고 나아가기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전했다.


한편, 지난 14일 삼정펄프는 ‘2024 사회공헌기업대상’ 취약계층지원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등 ESG 경영을 전개하고 있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