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全 가맹점서 러피치와 무조건 혜택을"...카카오페이, ‘BC 바로 KaPick’ 출시
2024.07.04 10:06
수정 : 2024.07.04 10:06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카카오페이가 다섯 번째 ‘카픽(KaPick)’시리즈로 BC카드와 함께 ‘BC 바로 KaPick’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BC 바로 KaPick’은 귀여운 러피치 캐릭터 디자인을 담은 ‘KaPick’ 상품으로, 전월 실적과 적립 한도 없이 결제한 만큼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쌓을 수 있는 혜택이 특징이다.
이 상품은 ‘바로카드 Pick!’ 대상 가맹점 결제 시 7%를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바로카드 Pick!’ 가맹점을 제외한 국내 결제처에서 카카오페이를 통해 ‘BC 바로 KaPick’으로 결제할 경우, 전월 실적과 한도 없이 결제할 때마다 결제 금액의 1%를 적립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앱에서 삼성페이를 선택한 후 해당 카드로 결제해도 같은 혜택이 적용된다. 해외 온·오프라인 결제 시에는 2%의 적립 혜택을 조건과 한도 없이 누릴 수 있다.
이 상품은 사용자들이 다양한 결제처에서 최대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바로카드 Pick!’ 가맹점을 폭넓은 생활 밀착 업종으로 구성했다. ‘쇼픽’ 영역에서의 적립 가맹점은 △온쇼(쿠팡, G마켓, 올리브영, 오늘의집) △오쇼(스타필드, 올리브영, 다이소) △패쇼(자라, 무신사, 29CM, 에이블리)로 구성되어 있다. ‘먹픽’ 영역은 △커피(스타벅스, 이디야, 메가MGC커피, 빽다방, 컴포즈커피, 매머드커피) △편의점(CU, GS25, 이마트24, 세븐일레븐) △배달(배달의 민족, 쿠팡이츠, 요기요)에서 적립할 수 있도록 했다.
‘생픽’ 영역에서는 △통신(SKT, KT, LG U+ 휴대폰 요금 자동이체) △교통(시내버스, 지하철, 카카오T) △영화(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적립이 가능하다.
카카오페이와 BC카드는 ‘BC 바로 KaPick’ 첫 결제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65,000원의 혜택을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7월 한 달간 ‘BC 바로 KaPick’을 발급받고 7월 1일부터 8월 11일의 이용 기간 내에 카카오페이에 등록된 ‘BC 바로 KaPick’으로 카카오페이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5000원 이상 첫 결제 시 카카오페이포인트 5000원을 즉시 제공받을 수 있다.
여기에 내달 31일까지 카카오페이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누적 3만원 이상 사용 시 카카오페이포인트 3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카드 자동이체를 신청한 사용자들에게는 최대 3만원의 캐시백을 지급할 예정이다. ‘BC 바로 KaPick’의 연회비는 국내전용과 해외겸용(MasterCard) 모두 1만5000원이다.
카카오페이는 “BC카드와의 협업으로 사랑스러운 러피치 디자인과 함께 폭넓은 가맹점에서 조건과 한도 없이 높은 적립 혜택을 자랑하는 ‘BC 바로 KaPick’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사용자의 현명한 결제 생활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카드사와 손잡고 ‘KaPick’ 시리즈를 이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yesji@fnnews.com 김예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