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금융생태계 발전 위해"...데일리페이, 카페24와 맞손

      2024.07.11 11:19   수정 : 2024.07.11 11:19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핀테크 스타트업 데일리페이는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와 ‘카페24 고객사 금융생태계의 원활한 발전 및 증진을 위한 협력 사업 추진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양 사는 인프라를 교류하고 협업 모델을 구축해 카페24 고객사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로 했다. 카페24 고객사만을 위한 금융 상품도 공동 개발해 시너지를 창출한다.

그 외에도 마케팅∙홍보 부문도 협업함으로써 양사의 서비스를 더욱 강화한다.

데일리페이는 핀테크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상공인이 원하는 기간, 원하는 만큼 현금을 마련할 수 있는 선정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향후 카페24 고객사의 금융 데이터를 축적해 이들의 니즈를 충족하는 최적의 선정산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카페24는 고객사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며 쇼핑몰 구축과 상품 관리, 마케팅 등을 지원해 왔다.
이번에 금융 접근성을 높임으로써 초기 고객사의 정착을 돕는다.


이해우 데일리페이 대표는 “탄탄한 쇼핑몰 성장∙정착 노하우를 보유한 카페24와 서로 인프라를 교류하고 협력함으로써 소상공인 금융생태계를 증진시키리라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데일리페이는 핀테크 큐브 7기 입주기업으로 한국핀테크지원센터의 엑셀러레이팅을 지원받고 있다.

yesji@fnnews.com 김예지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