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로이미지 “환승 고객에 반값 할인 쏜다“

      2024.07.29 14:16   수정 : 2024.07.29 14:16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국내 스톡이미지 시장 선두주자 통로이미지가 다양한 콘텐츠의 사용을 원하는 신규 이전고객을 대상으로 반값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반값 환승 프로모션’ 은 타 플랫폼에서 이미지 라이선스를 사용하던 소비자들이 통로이미지에서 관리하는 ‘클립아트코리아’ 또는 ‘이미지투데이’ 플랫폼으로 이전할 경우, 기존 라이선스를 반값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혜택이다.

통로이미지는 클립아트코리아와 이미지투데이 플랫폼을 통해 지난 30년 간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선도적으로 제공해 온 업체다.

다양한 이미지 포트폴리오를 활용하려는 고객들에게 고품질 이미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고객의 요구에 맞춘 다양한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서비스 경쟁력을 꾸준히 높이고 있다.

통로이미지는 국내 경제 침체에 따른 기업 고객들의 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본사플랫폼의 다양한 콘텐츠를 저렴한 가격에 내놓기로 했다.


통로이미지 관계자는 “이번 반값 환승 프로모션은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경제적 혜택을 제공하며, 우리의 플랫폼에 대한 신뢰를 더욱 강화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kjw@fnnews.com 강재웅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