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훈상조, 국가유공자를 위한 광복절맞이 특별 프로모션

      2024.08.15 09:00   수정 : 2024.08.15 09:00기사원문

보훈상조가 광복절을 맞아 국가유공자를 위한 한정 프로모션을 8월 한달 동안 제공한다고 전했다.

해당 프로모션 기간동안 보훈 플러스에 가입하는 고객들은 36만원 즉시 할인과 상품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보훈상조는 광복절을 맞이하여 두 명 이상 가입 시 만기까지 월 납입금 15,000원으로 납부 할인을 적용해 납입 부담을 줄인다고 전했다.



해당 프로모션 가입은 보훈상조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국가유공자 장례를 11년간 진행해 온 보훈상조는 꾸준히 보훈단체 후원과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국가보훈대상자의 복지 향상을 위해 힘써왔고, 지난 6월 그 공로를 인정받아 국가보훈부장관 감사패를 수상하기도 하였다.

보훈상조는 △24시간 연중무휴 고객센터 운영 △장례 발생 시 현장 즉시 출동 프로세스 구축 △전문 상담원을 통한 무료 사전 장례 컨설팅 △국가유공자 장례 시 필요한 행정절차 안내 및 대행 등 온•오프라인 서비스를 강화하며 높은 고객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다.


보훈상조 관계자는 “나라를 보호하고 지켜 주신 국가유공자분들과 유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광복절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더 다양한 혜택과 최상의 장례 서비스를 진행해 나갈 방침”이라고 전했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