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배우 이미도와 '젯-바른 모공 케어' 캠페인
2024.08.16 12:02
수정 : 2024.08.16 12:02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운영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배우 이미도와 함께 '젯-바른 모공 케어' 캠페인을 진행한다.
16일 고운세상코스메틱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피부 자극과 까다로운 사용법으로 기능성 화장품 사용이 어려웠던 소비자들에 효과가 확실하면서도 자극 없이 모공 케어가 가능한 '닥터지 바쿠치올 포어젯' 제품력을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 캠페인 영상은 배우 이미도가 등장하는 총 9편의 숏폼 콘텐츠로 구성됐다.
일상 속 모공 관리 중요성을 강조한 캠페인 영상 9편은 '효능은 재빠르게 자극 걱정 없이 올바르게'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구성했다. 배우 이미도가 모공무원이 돼 마주하는 9개의 상황극에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그는 유명 밈을 더해 재미 요소를 더했다. 캠페인 영상은 이날과 오는 23일 닥터지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 틱톡 등 다양한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이번 캠페인에서 소개한 '닥터지 바쿠치올 포어젯' 2종은 빠르고 자극 걱정 없이 모공을 관리할 수 있는 모공 케어 솔루션으로 세럼과 크림으로 구성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이 독자적으로 만든 'PDRN' 성분을 함유해 모공 탄력부터 피부 안색, 결까지 한 번에 관리가 가능하다. 모공보다 2600배 작은 2중 엑소좀 기술을 적용해 피부 겉과 속까지 유효 성분을 빠르게 전달한다.
지난 2월 출시한 '닥터지 바쿠치올 포어젯' 2종은 쇼케이스 라이브 방송에서 4분 만에 매출 1억원을 돌파했다. '닥터지 바쿠치올 포어젯 세럼'은 방송 중 1초에 1병씩 판매하며 주목을 받았다. 아울러 '닥터지 바쿠치올 포어젯 크림'은 올해 상반기 화해 어워드에서 효능·효과 모공 부문 크림 1위에 올랐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모공 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점을 주목해 닥터지 바쿠치올 포어젯 제품력을 알리기 위해 배우 이미도와 함께하는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 친근한 브랜드 및 제품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