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모두가 아는 숙면 공식, 침대=과학’ 캠페인 TV CF 공개
2024.08.26 15:17
수정 : 2024.08.26 15:17기사원문
에이스침대가 대표 슬로건인 ‘침대=과학’을 담은 두 번째 신규 TV CF를 공개했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에이스침대는 ‘모두가 아는 숙면 공식, 침대=과학’이란 카피를 중심으로, 에이스침대의 브랜드 가치를 재조명한다. 에이스침대는 오랜 시간 동안 ‘침대는 과학이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과학적인 접근을 바탕으로 한 침대 제조와 연구에 주력해왔다.
특히 이번 광고 시리즈에서 주목할 만한 점은 배우 박보검과 과학 인플루언서 궤도의 만남이다. 박보검은 에이스침대의 오랜 모델로서 브랜드의 신뢰성을 대변한다.
광고는 크게 두 편으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 <구구단> 편은 아이들이 구구단을 배우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구구단을 외우던 아이들에게 선생님이 “침대는?”이라고 묻자, 한 아이가 자연스럽게 “과학!”이라고 대답하며, 마치 어려운 문제를 해결한 듯 모두가 감탄하는 장면이 이어진다. 이 장면은 이미 소비자들의 인식 속에 ‘침대=과학’이라는 공식이 자리 잡고 있음을 보여준다. 이어서 박보검이 등장해 “모두가 아는 숙면 공식. 침대는 과학이다. 에이스침대”라는 멘트를 남기며 광고가 마무리된다.
두 번째 <끝말잇기> 편에서는 가족들이 함께 끝말잇기를 즐기는 장면이 연출된다. 끝말잇기가 ‘근육-육아-아침-침대’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며, 마지막에 과학 인플루언서 궤도가 등장해 “과학!”이라고 답하는 장면이 등장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침대=과학’이라는 메시지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었다”며 “에이스침대는 과학적인 수면 솔루션을 통해 모든 고객에게 최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하고, 브랜드의 철학을 더욱 견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kjw@fnnews.com 강재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