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 홀릭' 겨냥한 프리미엄 워킹화 등장

      2024.09.11 14:18   수정 : 2024.09.11 14:18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프로-스펙스가 걷기 좋은 가을을 맞아 고기능성 워킹화 '블레이드' 시리즈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블레이드 시리즈는 프로-스펙스 브랜드 론칭 40주년을 맞았던 2021년 선보인 고기능성 프리미엄 워킹화다. 출시 이후 지속적인 기술 개발을 통해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선보이며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아 국내 워킹화 시장에서 프로-스펙스의 아이덴티티를 공고히 하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2024년 FW시즌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소재의 '블레이드 BX3 V2'와 가성비와 가심비를 동시에 만족시킬 '블레이드 5'가 있다.

두 제품 모두 블레이드 시리즈의 워킹 기술력이 담겨 보행 안정성과 유연성이 강화된 점이 특징이다. 발의 측면과 뒤꿈치 부분에는 내구성이 뛰어난 'PU캐스팅' 공법을 적용해 외부 충격에 강하며 발을 안정적으로 잡아준다.

여기에 충격 흡수와 아치 지지를 업그레이드한 '임팩트존' 인솔(깔창)을 적용하고 뒤꿈치 부위에는 초경량 고탄성 소재 페박스(Pebax)를 사용했다. 측면에는 원활한 무게 중심 이동을 돕는 '지 프레임(G-FRAME)'을 적용해 에너지 회복은 높여주고 흔들림을 줄여 발의 피로도를 최소화했다.


블레이드 5는 블레이드 시리즈의 기능성을 그대로 담은 슈레이스 버전의 엔트리급 제품이다.
신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기능성 워킹화의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다. 메쉬 소재 갑피로 통기성과 경량성이 뛰어나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보행 안정성과 유연성을 강화한 '블레이드' 시리즈로 안전하고 건강한 걷기 운동을 시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