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닭요리 경연대회 참여하세요"...원주시 27일 기업종합박람회 개최

      2024.09.25 09:52   수정 : 2024.09.25 09:52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원주=김기섭 기자】원주시가 주최하고 강원도경제진흥원이 주관하는 2024 원주 기업종합박람회가 오는 27일 댄싱공연장 주차장에 마련된 상설공연장 특설무대에서 3일간 개최된다.

25일 원주시에 따르면 개막행사는 타악밴드 ‘라퍼커션’의 퍼레이드를 시작으로 ‘김소영’ 캘리그래피 작가와 함께하는 ‘기업하기 좋은 경제도시 원주’ 다짐 퍼포먼스, 원주시 홍보대사 ‘공훈’의 축하 공연이 열린다.

이번 박람회에는 원주지역 60여 개 기업의 우수제품을 선보이며 운동기구 체험, 허브 제품 만들기, 초콜릿 만들기 등 가족단위 방문객을 위한 다채로운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특히 2024 동행축제와 함께하는 라이브커머스를 박람회장 내 부스테이너에서 진행하며 지역내 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박람회 현장 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만날 수 있다.

또한 개막식이 열린 특설무대에서는 원주 지역 우수기업과 제품을 소개하는 우수기업 홍보설명회가 열린다.


이밖에도 삼양식품과 네오플램의 후원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유명한 불닭라면을 활용한 ‘불닭요리 경연대회’를 개최, 방문객들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원주시 관계자는 “기업과 시민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체험부스와 불닭요리 경연대회 등을 준비해 박람회 장소를 즐거운 만남의 장으로 만들 계획”이라며 “우수기업의 우수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데다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kees26@fnnews.com 김기섭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