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쿵야와 함께" 코웨이, 리버 플로깅 참가자 모집
2024.09.25 17:56
수정 : 2024.09.25 17:56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코웨이가 '2024 코웨이 리버 플로깅×쿵야 레스토랑즈' 캠페인 참가자 모집에 나섰다.
25일 코웨이에 따르면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양파쿵야'와 협업한 이번 캠페인은 일상 속 환경보호 실천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가자 모집은 오는 10월 9일까지 진행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리버 플로깅 캠페인은 물이 있는 곳 주변에서 달리기나 산책을 하며 쓰레기를 줍는 친환경 행사다. 특히 올해는 더욱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도록 쿵야 레스토랑즈 캐릭터가 그려진 굿즈를 기획했다. 사전 등록한 참가자 중 2000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맑은 눈의 양파쿵야와 콜라보한 가방, 키링 인형, 챌린저 증명서, 버킷 모자 등 코웨이 리버플로깅 키트를 증정한다.
신청 방법은 코웨이닷컴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리버 플로깅 키트 사진을 내려받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린 뒤 해당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올해는 개인뿐만 아니라 단체로도 사전 참가 신청 가능하다.
올해 리버 플로깅 캠페인은 10월 16일부터 11월 3일까지 진행한다. 사전에 참가 등록 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가 가능하다. 해변과 강변, 계곡 등 물이 있는 곳 주변 쓰레기를 수거한 뒤 코웨이닷컴 이벤트 페이지에 인증해 참가할 수 있다.
코웨이는 리버 플로깅 참여를 응원하기 위한 선물도 마련했다. 코웨이는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비렉스 안마의자 페블체어 △아이콘 얼음정수기 △노블 공기청정기2 △교촌치킨 허니콤보 웨지감자세트 △아이콘 얼음정수기×차인철 아트웍 굿즈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코웨이 관계자는 "리버 플로깅 캠페인은 강변을 따라 달리며 쓰레기를 줍는 친환경 캠페인으로, 올해는 양파쿵야와 협업해 캠페인에 특별함을 더했다"며 "지인들과 깨끗한 물의 소중함을 되새기고 환경 보호에 참여하는 의미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코웨이는 환경보호에 동참하기 위해 다양한 친환경 환경·사회·지배구조(ESG) 활동을 펼친다. 전국 초등학교에 공기정화식물을 기부하고 환경 교육을 제공하는 '청정학교 교실숲 프로젝트', 물 정화와 이산화탄소 흡수원 확충을 돕는 'EM흙공 던지기' 등을 진행한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