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뱅크, 마이데이터 자산 연결한 2만명에 커피 쿠폰 쏜다
2024.10.07 15:31
수정 : 2024.10.07 15:31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iM뱅크는 시중은행 전환 이후 처음으로 맞는 창립기념일을 기념해 오는 11월30일까지 마이데이터 서비스 ‘최초 자산연결’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자산연결만 해도 커피쿠폰 100% 당첨? 이거 완전! 럭키비키자나!’ 이벤트는 커피 쿠폰, 아난티숙박권, 에어팟프로 등 5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추첨해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iM뱅크 앱이나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마이데이터 서비스 최초 자산연결 대상’ 여부를 휴대폰 본인인증 절차를 통해 확인한 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최초 자산연결을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2만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기존에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가입했지만 최초 자산연결을 하지 않았다면 이벤트 대상으로 참여할 수 있다.
최초 자산연결 이벤트 대상자는 추가 추첨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iM뱅크 앱 첫 로그인, 마이데이터 서비스 최초 가입, 업권 3곳(은행, 증권, 보험, 카드 등)을 연결하면 추첨 대상이 된다. 3가지 사항 중 여러가지가 본인에게 해당될 경우 추첨 확률이 올라가며, 고급호텔 숙박권 등의 고급 경품이 130명에게 증정될 예정이다.
추첨 경품은 아난티숙박권(강남캐빈, 부산코브, 부산빌라쥬 중 택일) 10매, 에어팟프로 10개, 갤럭시워치6 10개, 카카오상품권(3만원권) 100매다. 아난티 숙박권은 주중, 주말 구분없이 호텔 3곳 중 선택해서 이용할 수 있다.
iM뱅크 관계자는 “iM뱅크가 시중은행으로 새롭게 태어난 뜻 깊은 해를 기념해 실시하는 ‘마이데이터 자산연결 이벤트’를 통해 자사 고객에 대하여 좀 더 잘 알고 고객 관점으로 상품과 마케팅에 반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gogosing@fnnews.com 박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