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伊명품을 매거진으로 담았다" 롯데온, '온앤더럭셔리 쇼룸' 론칭

      2024.11.01 06:01   수정 : 2024.11.01 06:01기사원문
[서울=뉴시스] 롯데쇼핑의 이커머스플랫폼인 롯데온이 럭셔리 쇼룸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사진=롯데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롯데쇼핑의 이커머스플랫폼인 롯데온이 럭셔리 쇼룸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롯데온은 이날 명품 브랜드사로부터 공식 판매처로 인증받은 이탈리아 현지 부티크와 손잡고 해당 상품을 선보이는 '온앤더럭셔리 쇼룸'을 론칭했다.



온앤더럭셔리 쇼룸은 약 15만여 개 해외 명품을 패션 매거진 형태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해외 직배송으로 유통 과정을 축소시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롯데온은 2022년 9월 명품 버티컬 전문관 온앤더럭셔리를 오픈한 이래, 지난 2년간 연 평균 20% 대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롯데온은 이번 온앤더럭셔리 쇼룸을 오픈을 통해 명품 버티컬전문관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다져 나간다는 계획이다.


온앤더럭셔리 쇼룸에서는 프라다 패딩, 톰브라운 니트와 가디건, 구찌 버버리 패션잡화 등 유명 브랜드의 인기 품목 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확실하게 자리잡은 해외 유명 브랜드도 함께 선보인다.

정교한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의 데님 브랜드와 울 캐시미어 등 고급 소재의 니트웨어 브랜드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온은 이번 온앤더럭셔리 쇼룸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10일까지 최대 23%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중복쿠폰을 제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juic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