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 웅진스마트올 업데이트...'1분 똑똑' 알람 서비스 출시
2024.12.24 12:59
수정 : 2024.12.24 12:59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웅진씽크빅이 자사 플랫폼에 새로운 서비스를 도입했다.
웅진씽크빅은 24일 전과목 인공지능(AI) 학습 플랫폼 '웅진스마트올'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새로운 학습 기능 '1분 똑똑' 알람 서비스를 선보였다.
1분 똑똑은 매일 1분씩, 1년 동안 총 365개 주제에 대한 지식을 쌓을 수 있는 알람형 학습 서비스다.
웅진씽크빅은 1분 똑똑이 학생들에게 짧은 시간 동안 높은 학습 효율을 가져다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학습자는 매일 1분간 중요 키워드를 듣고 기억하며, 꾸준히 학습하는 습관을 자연스럽게 형성할 수 있다. 또한 핵심 개념을 짧고 집중적으로 학습함으로써 중요한 내용을 빠르게 파악하고, 기억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특화돼 있다.
이와 함께 웅진스마트올 키즈 회원에게는 '오늘 약속' 서비스가 제공된다. 오늘 약속에서는 생활습관 및 사회 관계를 다룬 교육적 내용을 제시하며, 인성 교육에 기여하는 콘텐츠도 일일 단위로 함께 제공한다. 1분 똑똑과 오늘 약속은 웅진스마트올 기존 회원 및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무료로 제공된다.
안경숙 웅진씽크빅 콘텐츠개발본부장은 "작은 시간의 누적이 큰 성과를 만든다"며 "'1분 똑똑' 알람 서비스를 통해 학생들이 매일 조금씩 꾸준히 학습하며, 다양한 지식과 교양을 습득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jimnn@fnnews.com 신지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