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타고 찐팬 인증"...제1회 진골 어워즈 개최
2024.12.26 14:27
수정 : 2024.12.26 14:27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진에어는 올 한 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제1회 '진골 어워즈'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진골 어워즈는 진에어의 '진(眞)'과 진심의 '진'을 결합한 의미로, 고객들의 활약을 재미있게 조명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올해 처음 마련된 행사다.
이번 행사는 지난 1~11월까지 진에어를 이용한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총 10개 부문에서 우수 고객이 선정됐다.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시상명에도 재미를 더했다. △국내선 및 국제선 최다 이용 고객에게는 '찐팬 상' △지역별 최다 이용 고객에게는 '세계일주 상' △사전 좌석 구매 최다 고객에게는 '좌석에 진심 상' △진에어페이를 가장 많이 이용한 고객에게는 '한 우물만 판 상' △올해 가장 먼저 예약한 고객에게는 '누구보다 빠르게 상' △어린이 최다 탑승 고객에게는 '꿈나무 상' 등이 주어진다.
수상자들에게는 △국내 또는 국제선 왕복 항공권 △모형 항공기 △인형 △휴대용 저장장치(USB) △머그컵 △어린이 유니폼 등 다채로운 상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또, 진에어는 연말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올해의 여행 추억이나 내년 여행 계획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음료 쿠폰이 제공된다.
진에어 관계자는 "올 한 해 진에어를 믿고 이용해 주신 고객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이벤트가 지난 추억을 되새기고 새로운 여행을 꿈꾸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moving@fnnews.com 이동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