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신학기 맞이 '백 투 스쿨 페스티벌'..최대 70% 할인
2022.08.10 09:49
수정 : 2022.08.10 09:49기사원문
쿠팡이 신학기 맞이 등교 필수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백 투 스쿨 페스티벌’을 사흘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백 투 스쿨 페스티벌’은 개학을 앞두고 아이들의 학교 용품을 새롭게 준비하는 학부모 고객을 위해 준비했다.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행사 동안 의류부터 책가방, 신발, 액세서리까지 등교 필수품을 모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휠라, 블랙야크, 베네통키즈, 릴리푸리, 꼰띠키즈, 유니프랜드 등 100개 이상의 글로벌 브랜드들이 참여해 2500여 종의 인기 키즈 상품을 최대 70%의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쿠팡은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상품을 총 11개의 카테고리로 분류해 선보인다. ‘유아 책가방/신발주머니’ ‘학생 책가방’ ‘유아 실내화’ ‘학생 잡화’ 카테고리에서는 저학년부터 고학년까지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등교 필수 아이템을 판매한다. 이외에 '유아 상의' '유아 하의' '유아 세트복' '유아 원피스' '유아 운동화' '유아 구두' ‘유아 속옷’ 등 키즈 인기 패션 상품을 마련했다. 아이의 활동성을 고려한 캐주얼 룩, 야외활동을 위한 나들이 룩 등 쿠팡에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등교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행사 내 모든 상품은 로켓배송 상품으로 준비했다. 쿠팡 고객은 바로 다음 날 빠르게 상품을 받아볼 수 있는 로켓배송 서비스를 통해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필요한 제품을 편하게 쇼핑할 수 있다. 또한, 행사 페이지는 쿠팡 앱과 홈페이지에서 배너를 통해 편리한 접속이 가능하다.
제임스 퀵 쿠팡 리테일 패션 부사장은 “개학을 앞두고 아이의 등교 물품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면서 “쿠팡 로켓배송으로 다양한 등교 필수 아이템을 주문 다음 날 받아보고 빠르게 신학기를 준비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