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선, 청순美 폭발…"꽃보다 예뻐"

      2024.02.10 21:07   수정 : 2024.02.10 21:07기사원문
[서울=뉴시스] 김희선. (사진=김희선 인스타그램 캡처) 2024.02.1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배우 김희선이 설 연휴 인사를 했다.

김희선은 10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해피 뉴 이어(Happy new year)"라고 적었다.

함께 올린 영상에는 머리에 꽃 장식을 한 채 여러가지 포즈를 취한 김희선의 모습이 담겼다.

김희선은 동안 미모와 청초한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하시는 일 모두 잘 풀리시길 바랍니다", "꽃보다 예뻐요", "언니 아름다워요" 등의 댓글을 올렸다.


한편 김희선은 MBC TV 금토 드라마 '우리집'을 차기작으로 택했다. 김희선 외에 이혜영, 김남희, 황찬성 등이 출연하며 올해 방송 예정이다.
이 드라마는 가정 심리 상담의인 '영원'(김희선 분)이 정체 모를 협박범에게 자신의 커리어와 가정을 위협받게 되면서 추리소설 작가인 시어머니 '사강'(이혜영 분)과 공조해 가족을 지키려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 블랙코미디다.

☞공감언론 뉴시스snow@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