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가 설 명절을 맞아 '부모님 꿀잠' 설 선물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부모님 꿀잠 설 선물은 신진대사 저하로 체온 유지가 쉽지 않은 이들을 위한 건강 아사 차렵 이불 3종과 오십견으로 어깨 통증을 경험하기 쉬운 부모님을 위한 맞춤 건강 베개 3종 등 총 6종이다.
먼저 건강 아사 차렵 이불 3종은 식물 패턴과 도트 패턴의 조화가 편안한 느낌을 주는 '퓨토', 자연 패턴을 부드럽게 표현한 '퓨어베리', 파란 물결 패턴이 안정감을 주는 '아티제'로 구성됐다. 세 상품 모두 천연 진드기 기피 물질인 '피톤치드'와 '시트로렐라'를 가공 처리해 집먼지 진드기의 접근이나 서식을 방지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차렵 이불 최초로 알러지케어 기능을 적용했다. 건강 아사 차렵 이불 3종은 더블사이즈 기준 각각 8만9000원이다.
맞춤 건강 베개 3종은 부모님의 경추를 편안하게 받쳐주는 기능성 제품으로 구성됐다. '레이언'은 경추형 스타일의 베개로 적당한 높이로 목의 C자 라인을 편안하게 받쳐준다. '스카이바이오' 역시 경추를 지지할 수 있는 형태의 베개로 목을 편안하게 받쳐주며, 부드러운 소재에 복원력까지 우수한 특징이 있다. '의사추천베개(측면용)'는 높이 조절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중앙부가 움푹 패여 있어 옆으로 눕거나 몸을 뒤척여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는게 업체측 설명이다.
한편, 이브자리는 설을 맞아 이브자리 온라인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goodsleeplab)에서는 오는 13일까지 '이브자리 꿀잠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선물 건강 리스트에 있는 제품 중 원하는 제품을 선택해 선물하고 싶은 사람과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총 8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선물 건강 리스트에 있는 제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6일 이브자리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spring@fnnews.com 이보미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