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사장 김인규) 참이슬은 모델 아이유가 을미년 설 명절을 맞아 새해 대박을 기원하는 '슬이술술~' 인사 영상을 자사 페이스북(www.facebook.com/hitejinro.kr)을 통해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오전에 선보인 동영상에서 아이유는 밝은 목소리로 "한겨울에 참이슬 광고 찍었던 때가 얼마전 같은데 벌써 2015년의 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양의 해에 기대하셨던 일들 다 잘 지켜지고 있나요?"라며, "2015년 슬이술술 풀리시길 바라면서 저 아이유도, 참이슬도 많이 사랑해 주세요." 멘트와 함께 새해 복 많이 받으라는 인사말을 건넸다.
참이슬 관계자는 "아이유가 참이슬 모델이 된 이후 처음 맞이하는 명절인만큼 팬들에게 특별한 새해 인사를 전하게 되어 뜻깊다"며 "가족, 친지, 친구들과 모이는 즐거운 설 연휴 동안 서로에게 슬이술술 풀리라는 덕담을 전할 수 있으면 좋겠다" 설명했다.
아이유 소속사 역시 "아이유가 전하는 슬이술술 새해 주문이 팬들에게 마법 같은 효과로 전달 되길바란다"며 "20~30대는 물론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세대의 사랑을 받는 참이슬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하며 대중적인 사랑을 더 받게 되었다. 올해도 팬들에게 참이슬과 함께 더욱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덧붙였다.
지난 해 11월 17.8도로 도수를 낮추며 대대적으로 리뉴얼한 참이슬은 평소에 소주를 즐겨 마신다고 밝힌 가수 아이유를 새 모델로 기용, 대나무 숯 정제로 이슬같이 깨끗한 소주임을 강조하며 대한민국 넘버 1 소주 브랜드의 위상을 굳혔다. 특히 아이유의 히트곡 '금요일에 만나요'를 직장인, 대학생의 술자리 에피소드로 편곡한 참이슬 송은 유투브와 페이스북 등에서 약 310만 조회수를 보였다.
아이유는 신촌 이슬로 페스티벌에서 참이슬 모델답게 '소주 원샷 및 잔비우기'를 선보이며 소주여신에 등극하는 등 화제가 되었다. 앞으로도 참이슬은 '대한민국이 즐기는 깨끗함' 캠페인 아래에서 '이슬같이 깨끗해서 슬이술술 잘 넘어간다'는 제품 특징을 알리는 활동을 다양하게 펼치며 아이유 효과를 톡톡 누린다는 계획이다.
rainman@fnnews.com 김경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