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 능률 주니어랩은 자기주도형 온·오프라인 영어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초중등 영어전문학원 브랜드다. 태블릿PC, 스마트폰 등으로 자유롭게 학습할 수 있는 스마트러닝 시스템과 온라인 학습·평가 시스템을 결합한 체계적인 영어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상반기 가맹사업 설명회에서는 예비 창업자와 학원장을 대상으로 NE 능률 주니어랩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성공적인 창업 방안을 소개하고 1대 1 가맹 상담을 진행한다. 초중등 영어전문학원 가맹사업과 영어교육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NE 능률 주니어랩 홈페이지(www.nelab.co.kr)에서 미리 신청하고 참석할 수 있다.
설명회는 오는 5월 12일부터 6월 3일까지 서울, 수원, 세종, 대구, 춘천, 전주, 울산, 제주 등 각 지역에서 개별적으로 열린다. NE 능률은 설명회를 통한 가맹 계약 체결 시 최대 300만원의 홍보비와 1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추가로 지원한다. 또 차량 홍보와 학부모 설명회, 교육 프로그램 등 예비 창업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기존 가맹 브랜드를 전환하는 경우에는 가맹비를 전액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별도로 진행한다.
자세한 설명과 일정은 NE 능률 주니어랩 홈페이지(www.nelab.co.kr)와 대표전화(1577-0551)로 확인할 수 있다.
cynical73@fnnews.com 김병덕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